기사 메일전송
목포무안신안축협,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사무소부문 3연패, 개인부문 2연패 달성 - 우리축협을 믿고 의지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들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 - 우리축협은 평생을 든든하게 해주는 인생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
  • 기사등록 2022-05-16 17:59: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장 문만식)이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개인부문 대상, 3년 연속 최우수 사무소의 위업을 달성했다.


목포무안신안축협,  NH농협생명 연도대상, 사무소부문 3연패, 개인부문 2연패 달성

 축협에 따르면 5월 11일~12일 양일간 이어진 NH농협생명연도대상 시상식에서 목포무안신안축협은 3회 연속으로 그룹1위를 하며 최우수 사무소 수상을 하는 업적을 달성하였다. 


박선미 지점장은 2년 연속 개인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지난해 전라권 최초 대상수상 이후 올해까지 2년 연속 쾌거를 이룩하였다. 


또한 김미주 지점장, 김송현 지점장, 문현희 과장(이상 은상), 신상기 과장(우수상)이 우수한 실적으로 수상하며 그 업적을 더욱 빛냈다.


 문만식 조합장은 “최근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사고로 인해 미래의 불확실성에 고민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고 이럴 때일수록 보험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러한 시기에 우리축협을 믿고 의지하여 주신 고객 여러분들게 이 영광을 돌리고 우리축협은 평생을 든든하게 해주는 인생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3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