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대한의료기(장일수 대표), 광주광역시청(시장 이용섭), 광주광역시노인복지시설협회(협회장 손재홍),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광주지회(협회장 김용덕)와 함께 1천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금),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취약계층 가정이 이용 및 생활하는 시설의 차량 운행 지원을 위해 대한의료기의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됐다. 후원물품인 요소수는 광주광역시노인복지시설협회 및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광주지회를 통해 광주지역 내 노인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주신 대한의료기에 감사드린다”라며“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취약계층 가정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사회공헌사업의 연계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일수 대한의료기 대표는“취약계층 가정이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위해 공헌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달주 광주광역시청 복지건강국장은“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나눔을 해주신 대한의료기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후원해주신 물품은 광주시노인복지협회 및 광주시노인복지관협회와 함께 필요한 각 시설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