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강기둥, tvN ‘별똥별’ 3회 특별출연! - 이기우와 코믹 케미 기대 UP
  • 기사등록 2022-04-29 13:24:36
기사수정

사진 : tvN ‘별똥별’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강기둥이 별똥별’ 3회에 특별출연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에 강기둥이 매니저 동준으로 특별출연한다.

 

강기둥이 맡은 동준은 스타포스엔터 소속 배우 안준호(이기우 분)의 매니저로배역에 과몰입하는 준호와 동고동락하는 인물이다강기둥은 준호 역으로 출연하는 이기우와 색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또한 매니저 동준의 웃픈 일상을 강기둥의 맛깔진 코믹연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기둥의 특별출연은 이수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이수현 감독의 연출작 중 하나인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강기둥이 특별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강기둥은 이수현 감독님을 비롯해 제작진들의 배려로 유쾌하게 촬영을 마쳤다준호 역의 이기우 선배님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어떻게 하면 준호와 동준의 웃픈 케미를 더 잘 보여줄 수 있을지 고민했고 즐겁게 촬영했다시청자분들께서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촬영소감을 밝혔다.

 

'별똥별' '(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강기둥의 웃픈 코믹 연기를 만날 수 있는 별똥별’ 3회는 오는 29(오후 1040tvN에서 방송된다.

 

한편강기둥은 창작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단역배우에서 네불라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나고 있다공연은 국립정동극장에서 515일까지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51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