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장우, 요섹남 변신! - 이장우, 광고 촬영 비하인드 공개! 셰프 변신에도 ‘가루 못 잃어’
  • 기사등록 2022-04-22 11:45:14
기사수정

사진 : ‘도루코 리빙’ 제공[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배우 이장우가 요섹남으로 변신해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22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가 소속 배우 이장우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장우는 체크무늬의 가디건을 입고 주방을 종횡무진하며 요섹남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특히 가루를 뿌리며 잔뜩 신나 보이는 이장우의 표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이어 두 팔을 벌리고 자신의 요리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는 듯해 유쾌함을 자아낸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각종 가루를 활용한 요리법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가루 요리사라는 별명을 얻은 이장우는 올해 초 종영한 JTBC 예능 시고르 경양식을 통해 진화한 요리실력을 드러냈다남다른 요리 열정을 보여온 이장우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도루코 마이셰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요리를 향한 이장우의 열정은 광고 촬영장에서도 이어졌다관계자에 따르면 이장우는 시원한 칼질은 물론손목 스냅을 활용해 프라이팬을 능숙하게 다뤄 눈길을 끌었다고무엇보다 요리의 대미를 장식할 가루의 등장에 환한 미소를 터트린 이장우는 더욱 신이 난 듯한 모습으로 광고 촬영을 이어갔다강렬한 임팩트를 위해 다양한 가루 뿌리기 스킬을 구사하는 이장우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엄지를 추켜세웠다는 후문.

 

한편이장우는 오늘(22오후 11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442회에 출연한다이사한 지 한달 된 새집 공개와 함께 이장우의 뉴하우스 로망 실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4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