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도체육회 대학생 기자단, 화순 복싱체육관 방문
  • 기사등록 2022-04-09 08:08:28
기사수정

사진 : 명예기자단 복싱체육관 기념촬영[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은 8일 전남도체육회 대학생 기자단(이하 대학생 기자단)이 하니움 복싱체육관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대학생 기자단은 전남체육의 발 빠른 소식 전달과 새로운 콘텐츠 기획, 홍보를 위해 2020년부터 전남도체육회에서 선발, 운영 중인 명예기자단이다.

 

이날 복싱체육관을 방문한 기자 단원들은 화순군 소속 복싱 선수들과 소통하며 톡톡 튀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콘텐츠로 제작, 전남체육 공식 SNS를 통해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2020년 건립된 화순 하니움 복싱체육관은 국제시합 규격을 갖춘 링 2개와 172석 규모의 관객석을 갖춘 전남 유일의 복싱 전용 체육관이다.

 

체력 단련실, 훈련실, 라커룸 등 선수 기량 향상을 위한 최적의 시설도 갖췄다. 관객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게 경기용 대형 전광판과 영상시스템도 설치돼 복싱팬들의 만족도도 높다.

 

훈련장 시설을 둘러본 한 기자 단원은 “화순군이 복싱 강호라는 소문을 많이 들어왔다”며 “선수들의 탄탄한 실력이 유·무형의 인프라 지원에서 시작됐다고 할 만큼 최적의 시설과 지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놀라움을 전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 복싱은 국가대표로 선발된 임애지 선수 등 세계적으로 유망한 선수들을 배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군 소속 선수들이 훌륭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7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