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녹색당 박고형준 남구의원 출마 공식선언 - 권력감시·생활정치의 적임자, 남구주민 위해 일할 것
  • 기사등록 2022-03-31 15:30:1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녹색당 박고형준 남구의회 의원선거 예비후보자가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고 예비후보는 331일 오전10시 광주 남구청사 앞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운동가로서 부조리에 돌직구를 던졌듯남구의회에서도 특기인 돌직구를 살려 지역 문제를 해결해 가겠다고 밝혔다.


박고 예비후보는 기자회견문을 통해 그동안 광주지역 행정 자치 권력의 단체장은 거의 민주당에 맡겨졌고시민들을 대신해 행정 권력을 바로잡는 힘도 어김없이 민주당 의원들이 휘둘러 왔다며 이대로 두고 볼 수 없었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박고 예비후보는 ▲안전한 돌봄 ▲건강한 먹거리 ▲자원순환 ▲기후위기 극복 ▲복지 사각지대 돌봄 등 주요 정책 비전을 제시하며, “앞으로 현장을 누비며 공약을 더욱 구체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고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10년 이상시민운동가로 살아오며 늘 예리하게 주시하고 과감하게 발언하고 실천해 왔다면서 권력을 감시하고 문제를 제기해 시민 사회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일조했다고 자부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박고 예비후보는 그동안 민원진정시위집회소송행정심판 등 다양한 방식의 시민운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 부조리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다며 매일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문제를 찾아내고 지금까지 수백 건의 보도자료를 배포해 이를 공론화 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고 예비후보는 권력감시생활정치의 적임자인 저 박고형준에게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