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깨끗한나라, 혈액 수급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한 임직원 헌혈 캠페인 진행! -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혈액 수급 안정화 및 헌혈 문화 …
  • 기사등록 2022-03-30 12:01:02
기사수정

사진 :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깨끗한나라 임직원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위기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전사 차원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 문화 조성에 앞장서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해부터 임직원의 자발적인 동참 하에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헌혈 캠페인은 지난 29일 용산구 소재 본사와 충북 음성공장, 청주공장에서 진행됐다.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해 헌혈을 실시했다.

 

깨끗한나라는 분기별로 헌혈 캠페인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가능한 형태의 헌혈 캠페인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수급 위기에 보탬이 되고자 헌혈 캠페인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며,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0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