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송귀근) 도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춘회, 민간위원장 장종실)는 지난 29일 도양읍사무소에서 위원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제1차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년 도양읍협의체 운영결과 보고 및 2022년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다양한 복지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민·관 연계활동을 강화하고, 민관협력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위원들은 올해 추진할 신규사업 2건(저소득 노인·아동 영양에 지원 사업, 저소득층 배게 이불세트 지원 사업)과 계속사업 4건(사랑의 도시락 지원, 간식쿠폰 나눔 사업, 꿈씨앗 통장지원 사업, 도양나눔천사 현판부착 사업)등 6건에 대해 특화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정춘회 공공위원장(도양읍장)은 “작년 한해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환경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 사랑을 실천하여 주신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말씀을 드리며 지역 내 복지자원을 발굴하고 다양한 특화사업 활동을 통한 협의체 홍보로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를 조성하여, 위기가정과 취약계층이 적기에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