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란)은 3월 28일부터 무안관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체험학습을 실시하고 있다.
무안교육지원청에서 운영하는 영어체험학습은 무안외국어체험센터에서 진행이 되며 학생들의 외국어 능력 신장을 목적으로 무안군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영어체험학습에서는 원어민 교사의 지도하에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는 영어회화를 역할놀이를 통해 익히고 다양한 영어 놀이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무안 지역 학생들이 원어민 교사들과 친밀감을 높이고 영어에 대한 자유로운 의사소통의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무안교육지원청 김란 교육장은 ‘영어마을 체험학습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를 바란다.’라며 ‘개인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분야의 역량을 키워 무안의 미래에 이바지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안외국어체험센터에서는 방학중 영어캠프, 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관련 영어활동, 마을학교로 찾아가는 영어교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