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SBS미운우리새끼(이하:미우새)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성의母 박영혜 여사가 4월20일 63빌딩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장애인 봉사대상’에서 재능기부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대한민국 장애인 봉사대상' 은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인, 기업인들 대상으로 장애인을 위해 봉사를 실천 해온 봉사자들에게 주어지는 시상식이다.
박영혜 여사는 2014년 지인들과 함께 '마구마구'라는 팀을 구성해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전까지 장애인 시설에 찾아가 구연동화를 공연하며 오랜 세월 간 재능 기부를 실천해왔다.
이로 인해 박영혜 여사는 이번 시상식에서 재능기부 부문에 대상에 선정됐다. 박영혜 여사 측 라이트컬처하우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뜻깊은 자리에서 값진 상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시상식 당일 미운 우리 새끼' 녹화가 있는 관계로 참석이 어렵다. 라이트컬처하우스 측이 대리 수상해서 잘 전달 받겠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박영혜 여사는 OTT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오! 인생'에 나문희役으로 캐스팅돼 출연을 앞두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