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만채 순천시장 예비후보, 순천에 복합쇼핑몰 유치하겠다.
  • 기사등록 2022-03-28 15:34: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지난 20대 대통령선거에서 광주광역시가 대형 복합쇼핑몰 유치 공약으로 뜨거운 이슈가 된데 이어 6·1지방선거 순천시장 선거에서도 복합쇼핑몰 순천 유치가 유권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순천대총장과 제16,17대 전남도교육감을 지낸 장만채 순천시장 예비후보는 28일 보도자료를 내어 “순천에 대형 복합쇼핑몰을 유치하겠다.”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순천은 전남 동부권과 경남 서부권을 오가는 교통의 중심지로 복합쇼핑몰을 설치하면 시민 쇼핑 편의 향상은 물론 도시 경쟁력 제고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장 예비후보는 “저의 대표 공약인 의료 관광중심도시와 세계적인 스포츠 전진기지 조성으로 중국 등 세계인의 순천 방문이 늘어날 경우 복합쇼핑몰은 반드시 필요한 시설”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장 예비후보는 “순천은 소상공인의 비중이 높아 이 분들의  생존권과 지역 상권을 보호할 수 있는 대책이 복합쇼핑몰 유치에 선행돼야 한다.”며 “소상공인과 복합쇼핑몰이 공존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이라고 말했다.

 

순천대학교 총장과 전남도교육감을 지낸 장 순천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24일 순천시청 앞에서 순천시장 출마선언을 하고 교육 1번지, 청년벤처 일자리 중심지, 세계적인 스포츠 전진기지, 의료 관광중심도시, 세계 제1의 생태관광도시 순천을 내세우며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특히 20대 대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내세운 전남 동부권과 경남 서부권을 아우르는 ‘남부권 수도’ 순천의 토대를 만들겠다는 공약을 내놓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9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