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도의회 화순-1 선거구 심재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화순·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습니다”
  • 기사등록 2022-03-26 08:04: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심재근 전남도의원 예비후보는 25일 6·1 지방선거 화순지역 출마자 중 처음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심 후보는 “ ‘정직·신뢰·끈기’와 ‘젊은 패기와 열정’, ‘황소 같은 뚝심’을 무기로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겠다”며 전남도의원 화순-1 선거구(화순읍·도암·도곡·이서·백아)에 출사표를 던졌다.

 

심재근 예비후보는 "화순과 전남 발전의 주춧돌이 되어 부족함을 넉넉함으로 안아주고 품어 준 고향 화순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보다 잘사는 화순, 청년이 돌아오는 화순, 농업과 농촌이 살아나고 농민이 행복한 화순과 전남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행정과 주민을 잇는 소통의 다리가 되어 기본에 충실하며 지역주민을 정책결정에 참여시켜 주민이 주인 되는 주민자치분권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화순군체육회 사무국장과 부회장, 전라남도체육회 이사 등으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스포츠산업의 메카 화순'의 위상을 보다 곤고히 하겠다는 각오도 다졌다.

 

특히 "법과 원칙에 어긋나지 않는 행정이 이뤄지도록 ‘집행부에 대한 감시와 견제’라는 의원 본연의 역할에 충실함은 물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주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제대로 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골목상권이 살아있는 ‘희망 화순’, 0세에서 100세까지 건강하고 활기찬 ‘행복 화순’, 젊은이가 살기 좋은 ‘청춘 화순’, 농민이 행복한 ‘부농 화순’, 품격있는 민주 시민을 기르는 ‘혁신교육 화순’, 풍성한 문화와 복지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문화 화순’, 여가가 즐거운 힐링이 있는 ‘건강 화순’을 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