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가수 아리 [전남인터넷신문]‘’가 가요 전문 채널 가요TV, 쇼 온누리아리랑 메인 MC로 케스팅 됐다.
21일 제작사 문톡티브는 쇼 온누리아리랑 메인 MC로 발탁됐다. 성인가요 전문 프로그램인, “쇼 온누리아리랑에서 활약할 아리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국악인 이자 트로트 가수인 “아리”는 성인가요 MC에 도전한, “첫 녹화를 앞두고 제작진분들이 잘 말씀해 주셔서 힘을 얻었다. 센스 넘치는 진행력을 발휘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가수 아리는 중앙대학교 국악 대학원 석사 출신으로, 가요 팡팡 MC, 더 이음 음악치료 연구원, 국제전통 예술교류협회 무용 단장, 국악 교육 강사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아리(이아리)의 폴 댄서 실력은 무용과 노래, 예술의 결집체로 전문가도 감탄사를 자아낼 정도의 탄탄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
한편 대한가수협회 안산 지부장 및 문톡티비 제작자 임희종은 MC 아리, 케스팅에 이어 대중가요 발전을 위해 좀 더 적극적인 컨텐츠 개발과 창작에도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수 아리의 새 앨범도 독특한 음색과 창법에 어울리는 새로운 느낌의 곡을 발표 예정이라고 밝혔다.
21일 아리의 MC 데뷔 녹화 현장에는 가수 전승희, 한솔미, 진소리, 김란경, 유수연, 연혜진, 미녀와야수, 현당, 김설, 장계현, 명미, 이병훈, 문선아, 마철호, 김나영, 유진표, 김은영, 이수정, 유화, 나현교, 박지용, 이숙, 금실은실, 임현정, 현준, 지은숙, 이민구, 이승하, 설녹수, 성심, 천년부부가 출연한다.
쇼~온누리 아리랑은 24시간 가요 채널 가요TV를 통하여 이달 말 4회로 편성되어 케이블TV, IPTV(KT 올래, LG유플러스) 모바일 HDTV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2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