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걸그룹 구구단 출신 정미미, 웹드라마 ‘타임테이블’ 주연 발탁! - 영화 이어 웹드라마 주연까지 연기활동 박차
  • 기사등록 2022-03-14 08:44:41
기사수정

자료 제공 : 바다해엔터테인먼트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정미미가 웹드라마 타임테이블의 주인공을 꿰찼다.

 

정미미는 바다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영화 ‘남자는 처음을 원하고 여자는 마지막을 원한다의 여주인공 혜지 역으로 촬영을 마치고 스크린 데뷔를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에 이어 웹드라마 타임테이블의 주연 정주’ 역을 맡아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

 

웹드라마 타임테이블은 이승과 저승 사이천국도 지옥도 아닌 공간에 존재하는 망자들을 위한 식당 타임테이블을 배경으로 가게 사장 홍연과 예정에 없던 손님 정주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옴니버스 드라마다단편 영화 ‘Untact’, 웹드라마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을 연출한 박준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작품이다.

 

자료 제공 : 바다해엔터테인먼트 정미미는 이승과 저승 사이에 존재하는 식당 타임테이블에 기억을 잃고 방문하게 된 예정에 없던 손님 정주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 간다


그 동안 드라마 '프로듀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보여온 정미미의 연기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정미미는 주연을 맡은 타임테이블OST를 직접 부른다애틋한 감성의 발라드곡으로 타임테이블’ 속 정주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연기부터 OST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 정미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정미미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타임테이블OTT 플랫폼과 방영을 논의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1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