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vN ‘올 탁구나!’ 박은석, 탁구에 올인! - 변화무쌍 서브 실력! 서브 에이스 등극
  • 기사등록 2022-03-08 10:01:36
기사수정

사진 : tvN ‘올 탁구나!’ 방송영상 캡쳐[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올 탁구나!’ 박은석이 연습으로 갈고 닦은 변화무쌍한 서브 실력을 무기로 첫 승을 거머쥐며 서브 에이스에 등극했다.

 

박은석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올 탁구나!’에서 탁10 랭킹전 마지막 경기에 나서 이태환과 맞붙었다공식 연습 외에 따로 개인 훈련까지 진행하며 탁구에 올인한 박은석그는 단점을 보완하고 한층 성장한 서브 실력을 보여줬다.

 

특별 훈련을 통해 영혼을 담은 훅 서브를 연마한 박은석은 훅 서브와 커트 서브를 변화무쌍하게 구사하며 이태환을 헷갈리게 만들었다성장한 서브 실력으로 연속 서브 득점에 성공했고 올 탁구나!’의 서브 에이스로 거듭났다. ‘전설의 강호’ 팀원들은 확실히 서브가 좋아졌다며 엄지를 추켜세웠다.

 

변화무쌍한 서브안정적인 리시브공격 기술까지 장착한 박은석이 결국 이태환을 상대로 2게임을 이기며 첫 승을 거머쥐었다10 랭킹전 마지막 경기에서 박은석의 승리로 전설의 강호’ 팀이 퐁당퐁당’ 팀을 누르고 승리했다.

 

10 랭킹전 결과 박은석은 8위에 올랐다이에 유승민 감독은 박은석 선수는 굉장히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기술을 습득했어요 특히 서브 너무 인상 깊었습니다라며 서브 기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이어 3, 5구에 대한 코멘트 후 계속 정진하면 쭉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라며 앞으로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꾸준한 연습으로 일궈낸 박은석의 첫 승이라는 점이 큰 박수를 받았다박은석은 첫 패배 후 2주간 25시간을 탁구연습에 쏟을 만큼 탁구에 올인했다그 결과 짧은 시간 안에 트레이드 마크인 영혼을 담은 훅 서브를 익혀 필살기로 활용했고 실수를 줄이며 쾌속 성장세를 보였다탁구에 올인한 박은석의 탁구실력이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올 탁구나!’와 연예계 탁구 전설 레전드팀이 만났다특히 박은석은 탁구 스승 조달환을 보고 반가움을 드러냈다박은석의 랭킹을 본 조달환은 은석아 그렇게 내가 탁구 가르쳐 줬는데..너 여기야?”라고 묻자 박은석은 형님 제가 올라오고 있습니다!”라며 탁구 리시브를 하듯 재빠르게 받아 쳐 웃음을 자아냈다.

 

올 탁구나!’팀과 레전드팀의 도장깨기 올스타전 레전드 매치가 시작된 가운데다음 방송에서 박은석이 구력 50년 이상의 이상봉과 레전드 매치를 펼칠 예정과연 박은석은 이상봉이라는 큰 산을 넘고 자신의 성장한 실력을 탁구 스승 조달환 앞에서 보여줄 수 있을지 다음 주 방송될 올 탁구나’ 7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박은석이 출연하는 tvN ‘올 탁구나!’는 매주 월요일 오후 84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1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