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선관위, '여수 밤바다 투표참여 콜라보' 홍보 - 여수 해양공원, 낭만포차 거리, 하멜등대 가는길 투표참여 야간조형물설치 - 여수밤바다 즐기고, 투표참여 하세요~!
  • 기사등록 2022-02-21 10:30: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이하 ‘전남선관위’라 함)가 오는 3월 9일 실시하는 제20대 대통령선거의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전남의 대표 관광 명소로 자리 잡은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투표참여 홍보를 펼친다.

  

전남선관위는 2월 21일부터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여수 종포 해양공원, 낭만포차 거리, 하멜등대 가는 길 약 700m거리를 ‘투표참여 스토리텔링 거리’로 조성하였다. 

  

특히 해양공원에는 고래조형물 입구에 ‘낭만투표소 가는길’ 투표함 조형물을 시작으로 재미있는 ‘투표참여 10행시’와 함께 걷다보면 마지막으로 ‘투표하는 나, 아름다운 나’ 그림자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하멜등대 가는 길에는 종포 밤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바다, 아름다운 선거’ 조형물 및 ‘투표참여 천사’ 포토존을 설치하였다.

  

선거를 앞두고 ‘여수 밤바다’와 ‘다양한 선거 조형물’의 콜라보를 통해 투표참여의 시각적·심미적 가치를 잘 표현함으로써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에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전남선관위는 ‘여수 밤바다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포토존 QR코드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기간은 3월 9일까지이며 선착순 3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제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여수 밤바다를 찾는 유권자들과의 공감과 소통을 강화하고 투표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얼마남지 않은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유권자들이 후보들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살펴보고 소중한 한표를 꼭 행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