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한유채, 진태령-진영 복고복고 출연, 팔색조 매력 발산
  • 기사등록 2022-02-18 21:00:42
기사수정

은설기획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한채유가 복고복고 FM 라디오에서 시크한 매력과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트로트 가수 한유채는 지난 18일 마포FM(100.7MHz)라디오진태령-진영의 복고복고 가요 프로에 출연하여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우아함과 색시 함이 공존하며단아함과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은설기획 제공특히 노랑 개량 한복 패션은 봄의 내음과 더불어노랑나비 한유채특유의 귀엽고 심쿵 한 이미지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한유채는 미운 사내 라이브 열창 후, MC 진태령은 오래간만에 시원한 보이스를 가진 가수가 출연했다며 감탄했다진정은 노래가 끝나기 전에 앵콜이 나오는 건 이례적이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유채는 자신의 밝은 인생 가치관을 밝히며상대방이 우울해 있으면 풀어주고 노래를 하기 위해 운동을 매일 한다고 밝혔다방송 당일에도 수영과 폴 댄스를 했다고 말했다.

 

은설기획 제공또한 대한 가수협회에서 K-POP 인재 양성 프로그램 1기생이라고 밝힌 한유채는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했지만 예전부터 트로트를 하라는 주변의 권유에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한유채 타이틀곡, "꽃댕기 사랑"은 장단은 21세기 풍인데 노랫말은 복고풍이다꽃댕기사랑은 작곡가 박성훈의 곡으로 현철의 '사랑은 나비인가 봐',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 하춘화의 '날 버린 남자', 전미경의 '장녹수', 태진아의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 박성훈이 선물했다.

 

다만 한유채는 가수 이전에 동요 작곡가요요리사이기도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 이지만 2022년에는 꽃댕기 사랑으로 코로나19로 웃음이 사라진 현실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밝혀한유채의 활동이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