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갑수, 본업 레전드가 돌아왔다! -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출연! 기대감 UP - 천의 얼굴 김갑수, 이번에는 친구 같은 아버지! 믿고 보는 연기본좌
  • 기사등록 2022-02-18 10:27:22
기사수정

사진 : 티빙(TVING)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김갑수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으로 본업 레전드 다운 연기 내공을 발휘한다.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연출 임태우극본 박희권박은영제작 하우픽쳐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호두앤유픽쳐스, JTBC스튜디오이하 ‘아직 최선’)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44춘기 자발적 백수의 웃픈 이야기를 다룬다.

 

보좌관의 노련하고 탐욕스런 정치인, ‘날아라 개천용의 정·재계를 주무르는 킹메이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반전매력의 재단 이사장, ‘스위트 홈의 목숨을 걸고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시한부 환자까지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의 대명사가 된 김갑수가 아직 최선에서 친구 같은 아버지로 변신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종영 후 예능에 출연하며 진솔하고 친근한 매력을 드러낸 김갑수가 오래간만에 본업인 연기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특히 예능 갓파더에서 보여준 김갑수의 리얼 매력의 연장선상에 있는 친구 같은 아버지 캐릭터라 현실감 넘치는 높은 싱크로율을 기대케 한다.

 

아직 최선에서 김갑수가 연기하는 남동진은 44춘기 백수 아들 금필(박해준 분)을 대신해 가족을 먹여 살리는 실질적인 가장이다만화가가 되겠다는 아들을 향해 그림을 못 그리는데 만화가라고 할 수 있나만화가 선생?”라며 팩트로 공격하면서도 손녀의 학원비를 꼼꼼하게 챙기며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김갑수는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과 폭발하는 연기호흡을 자랑하며 다양한 케미스트리로 극적 재미를 책임진다아들 금필 역의 박해준손녀 상아 역의 박정연과 가족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찐가족 케미를 뿜어낼 예정이고아파트 동 대표인 봉연자 역의 박지영과는 음모와 흠모를 오가는 황혼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인 것특히 김갑수는 주체할 수 없는 애드리브로 찐 웃음이 녹아있는 장면을 대거 탄생시켰다는 후문이에 김갑수의 애드리브 연기와 웃음을 터지게 하는 코믹장면들에 대한 기대감도 상승한다.

 

한편김갑수의 현실감 넘치는 리얼 연기와 유쾌한 케미를 만날 수 있는 아직 최선은 오는 2 18(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