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시 더불어민주당∙국민의힘 대선 출정식 - 민주당 소병철, “위기극복 적임자는 이재명이 절실” - 국민의힘 천하람, “국민의힘이 순천의 힘 되겠다.” - 글/사진 : 이종철
  • 기사등록 2022-02-15 18:40:1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순천 더불어민주당 및 국민의힘은 15일 법적 대선 선거일정에 맞춰 출정식을 갖고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15일 오후 2시에 출정식을 연 더불어민주당 소병철 위원장은 출정식 선언을 통해 지금 대한민국은 대내외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준비된 국가 지도자가 필요하다정치보복과 과거 심판에만 매몰된 과거지향적 야당 후보로는 절대 안 된다위기에 강한 대통령유능한 경제 대통령은 이재명 후보의 승리가 절실하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소병철 위원장은 "국민의힘 후보는 순천에 와서 여러 말을 해놓고 올라가는 열차안에서는 사람들이 조심스럽게 앉는 의자를 구둣발로 짓밟는다"며 온갖 미사여구를 쏟아내도 속지 말라고 당부했다. 


또한출정식에는 청년여성 등 민주당 지지시민들이 나서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릴레이 지지연설을 했다. 


순천대 학생회장 출신 임건우 청년은 우리 청년의 이야기에 공감해줄 대통령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라며 청년을 위한 나라를 만들 이재명과 함께 대전환의 역사를 만드는데 역할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신정란 순천()지역위 여성위원장은 일하는 여성자식을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실제 변화를 일으킨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여성이 안전하고 살기 좋은 나라를 위해 이재명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정희∙오하근 도의원 김영득 공동선대위원장이 지지 연설을 이어 나갔다.


이날 지역 선대위 출정식은 소병철 지역위원장현역 순천 지역구 더불어민주당 도·시의원지방선거 출마예정자(김동현김영득손훈모오하근장만채최용준(가나다순)), 당원 및 시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한편 5시에 출정식을 한 국민의 힘 천하람 당협위원장은 순천이 변화와 미래를 선택해달라과거의 위선과 내로남불에 가장 민감한 2030 세대부터 국민의힘과 윤석열 후보로부터 새로운 희망을 보고 있고순천의 2030도 기존과는 다른 변화를미래를 이야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정치1번지 순천이야말로 변화를 선도할 수 있는 지역이고이러한 변화는 국민의힘과 윤석열 정부가 순천 시민의 마음을 얻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결과로 돌아올 것이라며, “국민의힘이 순천의 힘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0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