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르신 따뜻하고 건강한 명절 보내세요! -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홀몸어르신 171가정 대상으로 제수용품 및 후원품…
  • 기사등록 2022-01-29 18:03: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전석복)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끔 보던 가족들과 친지와의 교류도 끊긴 채 홀로 외로운 명절을 보내야 하는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물품을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계속되는 코로나 19와 변이바이러스로 경기는 악화 되고 있지만 온정의 손길은 멈추지 않았다. 이번 설 명절 지원은 금호타이어의 ‘이웃사랑 캠페인’으로 후원된 제수용품 20박스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50가정을 


대상으로 난방유를 지원하고 있으며, 꾸준한 지역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미스터lee’의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 100명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역 소상공인들의 나눔이 더해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전달할 수 있었다.

 

광주서구노인종합복지관 전석복 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들이 계셔

서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해지는 것 같아 감사하고, 모두가 힘든 시기 어르신들을 위한 온정의 나눔이 더 많이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어느 때 보다 외롭고 힘든 시기지만 어려울수록 지역 소외계층을 섬겨야 한다는 지역의 온정의 마음은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9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