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 준비는 ‘함평천지몰’에서, 농‧특산물 ‘최대 47%’ 할인 - 1월14일부터 2월28일까지, 300여개 청정먹거리 판매 - 경품,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 기사등록 2022-01-13 11:01: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전남 함평군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이 114일부터 228일까지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함평군은 13일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함평천지몰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함평천지몰에서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한우장어 등 함평 지역에서 나고 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카스테라부각 등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한우장어전복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맞이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신규 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행사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도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함평에서 나고 자란 우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아울러 올 한해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시책들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소비자들이 함평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 장터이다. 지난해 8월 오픈해 현재 78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하얀 눈으로 덮인 담양 관방제림과 메타세쿼이아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율포솔밭해수욕장, 해맞이객 2만 명 북적
  •  기사 이미지 눈 내리는 함평 엑스포공원 빛 축제 설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