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 동천동, 연말연시 이웃돕기 기부 줄이어~ - 익명의 주민, 어린이집, 종교시설 등에서 온정 담아 전달
  • 기사등록 2022-01-11 16:57:0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광주 서구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주정훈)에 지역민들의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24일 관내 미건약손지압센터(원장 문희승)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현금 50만원을 기부했다.

 

이를 시작으로 12월 14일에는 익명의 한 주민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금,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다며 현금 100만원을 쾌척했다.

 

또한 24일에는 관내 국공립 향기어린이집(원장 신은희)에서 ‘크리스마스 라면 트리 행사’를 개최하여 원아들이 모은 라면 30박스를 후원하기도 했다.

 

새해를 되면서도 이 같은 릴레이 기부는 끊이지 않았다.


지난 7일에는 관내 소망있는 교회(목사 최경관)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라고 적힌 봉투에 20만원을 담아 전해왔다.

 

이 후원금품은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거나 전달될 예정이다.

 

주정훈 동천동장은 “기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 분들의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81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