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안세하, 산들과 함께 따뜻한 새해 선물! - 싱글곡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오늘(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공개
  • 기사등록 2022-01-06 09:51:06
기사수정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안세하가 산들과 뭉쳐 가슴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새해 선물을 선사한다오늘(6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를 발매하는 것.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사랑의 콜센타’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온 배우 안세하가 2년여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오늘(6오후 6시 공개 예정인 안세하의 싱글곡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는 누군가에게 위로 받기를 기대했던 안세하가 사람들에게 노래로 위로를 전하고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곡이다


안세하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녹아있는 진솔한 가사가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의 작사작곡편곡 등 프로듀싱은 이승기이석훈강민경소향보아등 수 많은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 온 캡틴플래닛이 맡았다안세하는 캡틴플래닛과 소통하며 곡의 방향과 담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했고자신을 비롯한 모든 이들에게 새해에 전하고 싶은 진심을 담아낸 진정성 있는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안세하가 힘들었던 시절에 만나 서로 큰 힘이 돼준 친형제 같은 산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안세하와 산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이미 KBS2 ‘불후의 명곡과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 ‘올슉업을 통해 입증된 바포근한 두 사람의 하모니가 담길 힐링송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래간만에 가수로 돌아온 안세하의 음원 발매에 산들 외에도 든든한 지원군이 동참했다안세하를 응원하고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가 선사하는 힐링 메시지에 공감한 배우 도상우와 김한나가 재능기부에 나선 것도상우는 지난 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음원 발매 티저 영상을 직접 제작했다촬영부터 출연편집까지 모두 책임지며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음원 발매에 힘을 보탰다.

 

또한 안세하와 선배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한나가 음원표지 디자인을 맡아 귀여운 표지를 완성했다안세하의 특징을 살린 그림과 손글씨가 곡의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다.

 

이번 곡을 준비한 안세하는 “‘나는 아무것도 되지 못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하며 자책하는 이들에게 당신은 아무것도 아닌 존재가 아닌 충분히 사랑 받아 마땅한 사람이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밝힌 후 이 노래가 사람들의 마음을 다독이고 따뜻한 응원과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안세하와 산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따뜻한 새해 선물 음원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는 오늘(6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7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순천드라마촬영장, 황금색을 자랑하는 금계국 물결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  기사 이미지 대나무 고장 담양에 솟아오른 '죽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