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후의 명곡’ 신년특집, 외국인 스타 총 출격! 세계 속의 K-POP! - 로미나-럭키-소코-조엘-크리스티안-라라 베니또&사오리 출연
  • 기사등록 2021-12-31 09:40:58
기사수정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불후의 명곡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신년특집다운 화려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1 1(오후 65분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38회는 신년특집 외국인 스타한국을 노래하다로 꾸며진다. 2022년 새해를 맞아 한국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외국인 스타들이 출격해 시선을 강탈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538회 예고편에는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로미나럭키소코조엘크리스티안라라베니또&사오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외국인 스타들의 화려한 입담과 특별한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국의 흥과 멋문화를 좋아하는 만큼 선곡부터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1948년에 발표된 노래부터 2014년에 발표된 노래까지 다양한 세대의 K명곡을 재해석해 넘치는 흥과 매력이 담긴 명품 무대를 보여줄 예정인 것.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신년특집으로 외국인 스타한국을 노래하다  편을 준비했다외국인 스타들의 남다른 한국사랑을 화려한 입담과 무대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이어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 스타들의 감성과 노래실력마음을 움직이는 무대가 펼쳐질 테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 고 전해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스타들이 꾸미는 화려한 무대는 오는 202211일 새해 첫 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고 7주 연속 토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5KBS2TV에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7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