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소희정,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출연 - 낙천적 성격의 루게릭 환자 문영지 役
  • 기사등록 2021-12-20 08:34:34
기사수정

사진 : 키이스트,JTBC스튜디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소희정이 오늘(20첫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루게릭 환자 문영지 역으로 출연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연출 오현종)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소희정은 한 사람만에서 루게릭 병을 앓고 있는 문영지로 분한다문영지는 천성적으로 낙천적이고 강한 인물로병으로 인해 가족과의 시간에 더 이상의 공백은 없길 바라는 마음만으로 호스피스 아침의 빛을 선택한 캐릭터다.

 

소희정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루게릭 병을 앓는 환자의 일상을 그려낼 예정이다근육이 위축되는 난치병을 연기하는 만큼 온몸 열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동시에 천성적으로 낙천적이고 강한 인물이라는 캐릭터 설명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소희정의 연기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소희정은 드라마 어느 날’,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보쌈-운명을 훔치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입체적인 연기로 다양한 어머니상을 그려내며 차세대 국민엄마로 떠오르고 있다이에 3회 신스틸러 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인상 깊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펼칠 열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소희정이 출연하는 JTBC ‘한 사람만은 오늘 밤 11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