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부터 무해하게’, 오늘(16일) 종영! 공효진-이천희-전혜진, 뭉클 소감 공개! - 환경 삼총사의 친환경 행보는 ‘끝 아닌 시작’!
  • 기사등록 2021-12-16 10:18:24
기사수정

사진 제공 :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오늘(16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 탄소제로 생활의 소감을 밝혔다.

 

오늘(16방송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 최종회에서는 일상 속 무분별한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온 환경 삼총사’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의 탄소제로 생활 마지막 도전기가 그려진다.

 

이 가운데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 탄소 제로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공효진은 있는 내내 매일매일이 고마웠다면서 일주일간의 도전을 함께한 이천희전혜진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 뒤, “한 걸음의 움직임한 번의 손길로 정말 많은 것이 변할 수 있대요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마시고 가볍게 생각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며 그동안 오늘 무해와 친환경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시청자를 향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사진 제공 :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이와 함께 이천희는 “‘오늘 무해’ 촬영을 하며 환경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많이 배워 가는 것 같다면서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이어 그는 저희가 환경을 어떻게 하면 지킬 수 있는지에 관해 잘 알기 때문에 하는 건 아니고아름다운 지구를 좀더 오랫동안 느끼고 보존하고 싶은 것뿐입니다시청자분들도 계속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전혜진 또한 “‘오늘 무해는 끝나지만방송을 통해 환경에 관심을 가지게 되신 시청자분들과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하고 싶다고 전해 따뜻한 미소를 자아냈다더욱이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은 서로에게 털어놓지 않았던 속마음을 꺼내 놓는가 하면죽도의 무해한 강아지 백설이를 향한 인사까지 전했다는 후문이어서 환경 삼총사의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사진 제공 :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그런가 하면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 종이 팩 생수 홍보 CF에 이어종이 팩을 분리해 배출하는 방법이 담긴 특별 영상을 제작했다고 해 기대를 자아낸다환경 삼총사가 제작한 종이 팩 분리배출법 특별 영상은 오늘(16방송되는 오늘 무해’ 마지막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작진은 ()환경 시대를 맞아 탄소를 줄여보자고 시작한 프로그램이 이렇게 큰 프로젝트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다산림청과 E, L사까지 함께하게 된 오늘 무해의 마지막 결실을 지켜봐 달라고 전한 뒤, “현재의 변화를 시작점으로 앞으로도 친환경적인 움직임이 뻗어 나가길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이천희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오늘 무해’ 마지막 회는 오늘(16104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4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