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 로맨틱 ‘이마 키스’! - ‘산덕커플’ 깊어진 로맨스!
  • 기사등록 2021-12-11 17:20:50
기사수정

사진 제공 : MBC ‘옷소매 붉은 끝동[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의 애틋한 이마 키스가 포착돼 설렘을 폭발시킨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올킬한 명실상부 하반기 최고의 대세드라마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연출 정지인 송연화/극본 정해리/제작 위매드앤피오엔터테인먼트/영제 The Red Sleeve/이하 옷소매’)이 오늘(11) 10회를 방송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산(이준호 분)이 대리청정을 시작영조(이덕화 분)을 대신해 능행에 나선 가운데 수세에 몰린 제조상궁 조씨(박지영 분)가 역모를 꾸미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행궁에서 자객들의 습격을 받은 이산은 신호연을 통해 위험을 알린 성덕임(이세영 분)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고사랑의 힘으로 위기를 극복해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변곡점을 맞이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옷소매’ 측이 10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에는 산과 덕임이 은은한 달빛이 감도는 동궁의 별당에서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무엇보다 덕임의 이마에 입을 맞추고 있는 산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산은 덕임의 양 어깨를 두 손으로 단단히 감싸 쥔 채 입을 맞추고 있는데그런 산을 밀어내지 않는 덕임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느껴지는 듯 하다


또한 덕임의 얼굴을 바라보는 산의 뜨거운 눈빛일렁이는 감정이 느껴지는 덕임의 표정이 보는 이의 심박수를 수직 상승시킨다이에 산덕커플의 이마 키스와 함께 로맨틱한 명장면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옷소매’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오늘(1195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