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 잠든 이세영 얼굴에 시선고정! - ‘설렘 폭발’ 침전 투샷 포착!
  • 기사등록 2021-12-10 09:43:25
기사수정

사진 제공 : MBC ‘옷소매 붉은 끝동[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의 모습이 침전에서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올킬하며 명실상부 대세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연출 정지인 송연화/극본 정해리/제작 위매드앤피오엔터테인먼트/영제 The Red Sleeve/이하 옷소매’) 측이 9회 방송을 앞두고 이산(이준호 분)-성덕임(이세영 분)의 가슴 설레는 투샷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옷소매’ 8회 방송에서는 산과 덕임이 어린 시절 인연을 확인하고 애틋한 포옹을 나눠본격적인 쌍방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단둘이 행궁 침전 안에 있는 산과 덕임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의 심박수가 수직 상승한다.

 

스틸 속 덕임은 산의 비단금침에서 곤히 잠이 든 모습마치 아기처럼 쌔근쌔근 잠든 덕임의 모습이 사랑스럽다한편 산은 덕임의 곁에 앉아 그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데덕임을 향하는 산의 눈빛이 창살을 파고드는 햇살보다 따뜻하다더욱이 산은 무방비 상태로 잠들어 있는 덕임의 입술을 향해 손을 뻗어보고 있어아찔한 긴장감이 움튼다과연 덕임이 산의 침전에서 잠들어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또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오늘(10950분에 9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6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