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 ‘KBS 가요대축제’ 1차 라인업 공개! - 레드벨벳, 오마이걸,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투모로…
  • 기사등록 2021-12-03 11:23:36
기사수정

사진제공 : 2021 KBS 가요대축제[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2021 KBS 가요대축제1차 라인업이 선공개됐다.

 

차은우설현로운의 진행으로 1217(저녁 830분에 대망의 막이 오르는 ‘2021 KBS 가요대축제’(연출 한경천 이명섭측이 레드벨벳오마이걸강다니엘더보이즈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하이픈에스파이무진으로 이어지는 1차 라인업을 선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1 KBS 가요대축제‘WITH’라는 주제 속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K-POP의 진면목을 담은 특별한 구성과 풍성한 스페셜 무대들로 코로나19의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시청자에게 판타스틱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이 가운데 레드벨벳부터 이무진까지 총 10팀의 1차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세계를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관심을 치솟게 한다실력파 비주얼 퀸 레드벨벳’ 대체 불가 팔색조 매력 오마이걸의 매력 대결이 관심을 높이며믿고 보는 퍼포먼스 더보이즈’, 화려한 안무의 무대 천재 강다니엘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또한 ‘마라맛’ 장르 개척자 스트레이키즈’, 4세대 핫 아이콘 ‘ITZY’(있지), 가요계의 판도를 뒤흔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시청자의 오감을 불태울 예정이다또한 차세대 슈퍼루키 엔하이픈’, 세계가 주목하는 괴물 신인 에스파에서 신흥 음원 강자 이무진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에 대해 ‘KBS 가요대축제’ 측은 올해 가요대축제는 대면 관객과 더불어전세계 K-pop팬들의 언택트 관람을 통해 전세계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 KBS 가요대축제는 차은우설현로운이 진행하며 오는 1217(저녁 830분부터 총 185분간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