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옷소매’ 이준호-이세영, 사랑이 꽃피는 별당! - 이준호, 이세영 아플까 전전긍긍!
  • 기사등록 2021-12-03 11:10:46
기사수정

사진 제공 : MBC ‘옷소매 붉은 끝동[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옷소매 붉은 끝동’ 이준호-이세영이 궁인들의 눈을 피해 비밀 데이트를 즐긴다.

 

시청률과 화제성, VOD 이용 건수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연출 정지인 송연화/극본 정해리/제작 위매드앤피오엔터테인먼트/영제 The Red Sleeve/이하 옷소매’)이 오늘(3) 7회를 방송한다


이 가운데 옷소매’ 측이 아름다운 동궁의 별당에서 둘 만의 시간을 보내는 이산(이준호 분)과 성덕임(이세영 분)의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인다.

 

지난 옷소매’ 6회 방송에서는 산이 덕임의 도움으로 금족령에서 벗어나고이 과정에서 자신을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덕임의 모습에 단단히 빠져들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더욱이 엔딩에서는 덕임이 산의 목욕시중을 들던 중 두 사람이 함께 욕조에 빠지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져왕세손과 궁녀가 아닌 남자와 여자로서 둘 사이의 텐션이 최고조에 이른 바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부쩍 가까워진 산과 덕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두 사람은 인적이 드문 동궁의 별당에 단둘이 있는 상황한적하면서도 아름다운 주변의 풍광과 그 속에 어우러진 산과 덕임의 다정한 투샷에서 비밀데이트의 설렘이 물씬 묻어난다.

 

무엇보다 못 말리는 덕임앓이’ 중인 산의 모습이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산은 덕임의 몸 상태가 염려되는지 이마에 손을 짚어보고 있는데덕임을 어루만지는 산의 조심스러운 손길에서 그를 애지중지하는 마음이 오롯이 느껴지는 것이처럼 궁녀들의 보필을 받는 것이 당연한 왕세손 이산이 역으로 궁녀 덕임을 보살피는 전무후무한 상황이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인다동시에 이 같은 관계 역전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옷소매’ 7회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옷소매’ 측은 오는 7회 방송에서는 덕임을 향한 산의 투명한 직진 행보가 펼쳐질 예정이다갈수록 깊어지는 산의 덕임앓이가 폭발적인 설렘을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오늘(3950분에 7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