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피니스’ 후속 ‘배드 앤 크레이지’ - 부패 형사 이동욱X정의 히어로 위하준 ‘크레이지 엇박 케미’
  • 기사등록 2021-11-26 11:31:19
기사수정

사진 제공 :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케미 예고편[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과 위하준이 제대로 미친 놈들의 출격을 알린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12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동욱위하준한지은차학연 등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개성파 배우진과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26()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이동욱(류수열 역)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위하준(K )의 세상 듣도 보도 못한 브로맨스가 담긴 크레이지 엇박 케미 예고편을 공개했다. (URL: https://tv.naver.com/v/23753120)

 

공개된 예고편은 시작부터 놀라움의 연속인 이동욱과 위하준의 첫 만남으로 포문을 연다위하준이 이동욱을 오토바이에 태운 채 광란의 폭주를 즐기고샤워가운 차림으로 자신을 뒤쫓는 이동욱을 덮칠 듯 역주행 오토바이로 위협하는 다이나믹한 플레이가 웃음을 자아낸다.

 

쏟아지는 장대비 속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고 위하준이 이동욱의 일터에 찾아와 업무를 방해하는 것은 물론 혼자 튈 땐 죽을 각오한 거 아녀?”, “또 너냐서로의 프라이버시는 지킬 수 없을까?”라고 적대감을 드러내며 팽팽한 신경전을 계속한다.

 

하지만 서로를 물고 뜯으며 으르렁거리던 두 사람의 관계에 뜻하지 않은 변곡점이 생긴다이어진 영상에서 이동욱은 한번에 담을 뛰어넘는 위하준의 거침없는 매력에 감탄하고두 사람이 힘을 합쳐 상대편을 제압하는 등 환장이 아닌 환상의 팀플레이 탄생을 예고한 것.

 

특히 이동욱의 너랑 나 우리 둘만 간다라는 현장 급습 제안에 우리 둘이~”라고 매우 흡족한 듯 미소가 가득 번진 위하준의 얼굴이 그려져 앞으로 두 사람이 나쁜 놈미친 놈으로 그려나갈 인성회복 팀플레이에 대한 관심을 절로 높인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12 17일 금요일 밤 10 40분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