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후의 명곡’ 2021 왕중왕전 라인업 공개! - 백두산 유현상&육중완밴드-박해미&황성재-최정원&신영숙-김경호&박완규-이…
  • 기사등록 2021-11-26 10:27:01
기사수정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불후의 명곡이 오는 126일 일산 킨텍스서 열릴 ‘2021 왕중왕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울러 본 행사는 오프라인 대면 행사로 개최되어 시청자들에게 안방에서 벗어나 공연장에서 생생한 호흡을 함께 할 제대로 된 공연이 될 예정이다.

 

2011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절찬리에 방영중인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들이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매회 원곡과는 또 다른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는 126일 일산 킨텍스서 불후의 명곡2021년 역대 우승팀이 한자리에 모여 무대로 승부를 겨루는 ‘2021 왕중왕전이 펼쳐진다한층 커진 스케일을 예고하는 가운데킨텍스를 열기로 꽉 채울 무대장인 12팀이 출격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로커 세대통합을 보여주는 유현상&육중완밴드부터 모자 뮤지컬 배우 박해미&황성재’, 최고의 뮤지컬 디바 듀오 최정원&신영숙’, 레전드 로커 듀오 김경호&박완규’, 소울 넘치는 가창력의 이정’, 반전 노래 실력을 드러낸 최대철’, 파격 끝판왕 밴드 몽니’, 타고난 퍼포먼스 장인 나태주’, 불후의 퀸 에일리‘, 폭발적인 하모니의 포르테 디 콰트로’, 왕중왕전 트로피 3개를 보유한 포레스텔라’, 차세대 슈퍼스타 에이티즈’ 등 극강의 전율을 선사하는 12팀이 왕중왕전에 나서 명불허전 클래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불후의 명곡은 왕중왕전 현장에 관객을 초대해 음악의 감동을 보다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오늘(26오전 11시부터 오는 1212(1159분까지 불후의 명곡’ 공식홈페이지(https://program.kbs.co.kr/2tv/enter/satfreedom)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는다관객 모집은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으로 하며 녹화는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자세한 내용은 불후의 명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급 라인업과 역대급 규모로 기대감을 폭발시키는 불후의 명곡’ 2021 왕중왕전은 오는 126일 일산 킨텍스서 녹화를 진행한다. 1218일과 25,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명곡을 재해석해 진한 여운을 남기는 무대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토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매주 토요일 오후 65KBS2TV을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51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