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드 앤 크레이지’ “나? 이 시대의 마지막 히어로” 위하준 - 엘리베이터 난동에서 전기 모기채 악당 제압까지
  • 기사등록 2021-11-20 11:21:56
기사수정

사진 제공 :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캐릭터 영상[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배드 앤 크레이지가 크레이지의 인간화를 연상시키는 위하준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오는 1217( 10 4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 측은 20(), 악의 무리를 소탕하기 위해 크레이지 폭주 기관차’ 포스를 발산하는 위하준(K )의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URL: https://tv.naver.com/v/23629472)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이동욱위하준한지은차학연 등 탄탄한 연기력의 개성파 배우진과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유쾌하고 화끈한 히어로물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위하준은 21세기 정의의 히어로를 꿈꾸며 펼치는 돌아이 행동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K의 시그니처인 헬멧과 라이더 의상을 착장한 위하준은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이동욱(류수열 역)이 탄 엘리베이터에 불쑥 나타나 우당탕탕 뛰며 난동을 부리고 전기 모기채로 자신을 위협하는 악당들을 제압하고 있는 것.

 

이어진 영상 속 이동욱의 너 누구야?”라는 물음에 이 시대의 마지막 히어로라며 개구진 미소를 짓는 위하준의 모습이 흥미지수를 고조시킨다. “잘 지켜봐내가 누군지라고 호기롭게 선언한 위하준의 잔망스러운 윙크와 이동욱의 놀란 표정이 대비를 이뤄 위하준이 분한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의 진짜 정체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15초 안에 흡인력 강한 연기를 쏟아내는 위하준의 변신도 인상적이다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캐릭터 스틸에서 이미 명불허전의 미친 놈 포스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위하준. K의 크레이지한 매력을 단번에 각인시키는 폭발력은 위하준의 힘을 느끼게 하며 앞으로 그가 선보일 활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극중 미친 놈’ K나쁜 놈’ 류수열의 인생에 돌연 끼어들어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이 서사의 또 다른 축이다유쾌한 웃음과 긴장감 팽팽한 사건의 미스터리가 씨줄과 날줄처럼 얽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위하준의 위트 넘치는 연기가 극의 완성도와 재미를 끌어 올릴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2 17( 10 40분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4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