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방탄소년단 정국 'Falling' 커버곡 韓 솔로 아티스트 '최단' 2000만뷰 돌파 -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랭크
  • 기사등록 2021-11-10 10:41:12
기사수정

사진출처 빅히트 뮤직 네이버포스트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커버곡 'Falling'(폴링)이 유튜브에서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단' 2000만뷰를 돌파하는 막강한 인기를 보여줬다.
 
정국이 1029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세계적 가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Falling'을 커버한 오디오 영상이 유튜브에서 2000만뷰를 넘어섰다. 


정국의 'Falling' 커버는 공개 이후 116시간 만에 2000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Falling' 커버는 유튜브에서 한국 솔로 아티스트의 오디오 영상으로 '최단시간 2000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느끼게 했다. 


사진출처 빅히트 뮤직 네이버포스트 정국의 'Falling' 커버는 뮤직비디오나 안무스토리 등이 담긴 영상들과는 다르게 노래만 나오는 오디오 영상으로 어떠한 프로모션 없이도 장기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9(한국시간 기준정국의 'Falling' 커버는 전세계 인기 동영상(뮤직 카테고리) 3위에 올랐고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14위를 차지했다.
 
한편정국은 'Falling'을 부드럽고 청아한 보이스자신만의 색깔이 녹아 있는 섬세한 표현력유니크한 감성으로 불렀고 원곡과 전혀 다른 사무치는 아련함과 절절함을 안기며 깊은 울림과 여운을 선사했다.

/'뉴스온와이어' 제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39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