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 메리골드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 메리골드, 수익금의 일부 국내 아동권리 보호를 위한 후원 동참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하여 누…
  • 기사등록 2021-10-15 11:20: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지부장 조자영)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메리골드(대표 김수빈)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고 15일(금), 밝혔다. 

 

이번 현판 전달식으로 메리골드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아동권리보호를 위해 후원한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의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소상공인을 포함하여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의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자영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큰 힘이 되어주신 메리골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누어주신 귀한 나눔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수빈 메리골드 대표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가게들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함께 나누는 따뜻한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 지역 내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063-283-139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21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순천드라마촬영장, 황금색을 자랑하는 금계국 물결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 (洪)길동무 꽃길축제
  •  기사 이미지 대나무 고장 담양에 솟아오른 '죽순'
가수 전가연 메인센터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