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 초록여행, 장애인 가정에 사랑하는 가족과 떠나는 ‘송년여행’ 지원 - 12월 ‘송년여행’ 이벤트 참여자 모집 - - 10월 26일까지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를 통한 접수 - 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 무상렌트, 유류 완충, 여행경비, 운전기…
  • 기사등록 2021-10-06 08:37:2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기아 초록여행은 ’송년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장애인 가정을 위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초록여행 ‘송년여행’ 이벤트는 가족과 함께 송년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기획됐다. 단, 여행 계획 시 코로나19 감염확산 예방을 위해 사람이 많지 않은 날짜와 장소를 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여행구성원은 집단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거주를 같이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 시 사연에는 가족과 함께 송년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차량과 유류 완충, 여행경비(30만 원), 필요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0월 5일(화)부터 10월 26일(화)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10월 28일(목)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초록여행 차량은 차량 내 감염 예방을 위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 여행이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15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