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청년 2만인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불평등·양극화를 심화시킨 기득권과 싸울 가장 강력한 후보 이재명
  • 기사등록 2021-09-28 17:46: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대한민국 청년 2만인이 뜻을 모아 2811시 열린캠프 프레스룸에서 불평등·양극화를 심화시킨 기득권과 싸울 가장 강력한 후보 이재명’ 이란 주제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에 대한 공개지지를 선언한다.

 

이번 지지선언은 내집 장만하기는 어려워지고불평등 양극화의 수렁에빠져 헤어나오긴 힘든시대기존 세대에 비해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는 청년들이 사회를 변화시키고 청년들의 힘을 결집할 수 있게 할 유일한 후보는 이재명 후보뿐이라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대한민국 청년들은 지지선언문 낭독 이후 당면한 청년들의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이 문제가 우리사회 전체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후보청년들이 자신들의 삶을 꾸려나가고 희망과 미래를 지속할수있는 사회의 발판을 만들어줄 수 있는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할 예정이다.

 

이날 지지선언식에는 윤영덕 열린캠프 국민소통본부장이 참석해 발언할 예정이며 열린캠프 청년본부국민소통본부여성본부, 3040특별본부광주경선대책본부전남경선대책본부더불어민주당 울산광역시당 청년위원회등이 참여해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한 지지와 연대를 보일 예정이다.

 

윤영덕 열린캠프 본부장은 “28일 진행될 지지선언은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위해 기성세대들이 만든 편협한 지역주의를 뛰어넘어 대한민국 청년들이 연대하는 지지선언이라는 점에 의의가 있다” 면서 이번 지지선언을 시작으로 이재명 후보와 함께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청년들의 생각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1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