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희망나눔생명재단, 순천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2,2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 기사등록 2021-09-17 19:20: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희망나눔생명재단은 코로나로 더 외로운 추석을 보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지역 내 유관기관들의 신청을 통해 총 21개 기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200명에게 명절선물을 지원하였다. 


또 20명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코로나블루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신체적·정서적 안정을 줄 수 있도록 학습키트, 밀키트, 취미활동키트, 위생키트 총 4개 항목으로 구성된 홈키트를 5개월간 지원한다. 

 

희망나눔생명재단(이사장 박흥수)은 상반기 2,600만원 지원에 이어 순천시 취약계층 아동에 2,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지원은 명성온누리약국, 신한은행 등 후원자들의 후원을 통해 소외된 어려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게 되었다. 


박흥수 이사장은 “서로 나누는 마음을 소중히 담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아이들이 최소한의 것들은 누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희망나눔생명재단은 순천에서 활동하는 지역재단으로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치료비지원 및 교육비·생활비 지원사업, 나눔문화활성화사업, 청소년지역아동센터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희망나눔생명재단 후원문의 061-751-6363~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4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