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래석 기아차 광주공장장, 추석 ‘훈훈한 기부’ - 남구 독거노인 100세대에 1,000만원 선물
  • 기사등록 2021-09-16 16:18:3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안명숙 기자]박래석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장이 추석을 앞두고 남구 관내 독거노인을 위해 10만원 상당 선물꾸러미 100세트를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16일 남구에 따르면 박래석 공장장은 남구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광주시 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광주시 사회복지협의회 광역푸드뱅크는 기부금 1,000만원으로 상차림 세트와 한과, 즉석밥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제작해 남구청에 전달했다. 


해당 선물세트는 관내 17개 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100가구에 제공될 예정이다. 


박래석 공장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남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박래석 공장장을 비롯해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자동차 광주공장은 광주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정 나누기 행사를 8년째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3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