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 산포면, 뽀송뽀송 이불빨래방 사업 추진 - 산포면 지사협, (유)이화 업무 협약 체결, 매달 10여가구 이불 수거· 배달
  • 기사등록 2021-09-15 13:57: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 산포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장일민정현민)는 지역 중소기업인 ()이화(대표이사 정창선)와 지난 14일 저소득층 주민의 깨끗한 이부자리 제공을 위한 뽀송뽀송 이불 빨래방’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산포면 지사협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 연말까지 거동이 불편하거나 세탁시설이 열악한 10여 가구를 대상으로 매달 세탁물 수거배달과 안부 점검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화는 의류섬유제조·산업용세탁·세탁물 수거배달 등을 다루는 업체로 수거된 이불 세탁 서비스를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정창선 대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의 쾌적한 주거 생활을 위한 봉사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일민 위원장은 코로나19로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어 이번 업무 협약이 더욱 뜻깊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지속해온 지사협 위원들과 정창선 대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정현민 산포면장도 코로나로 위축된 나눔 문화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가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