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클래스’ 조여정-하준, 국제학교 학부모-티처로 재회 - “하준의 아이스하키 클럽, 학부모들 사이 갈등 촉발”
  • 기사등록 2021-09-12 16:42:27
기사수정

사진:tvN ‘하이클래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tvN ‘하이클래스’ 조여정과 하준의 국제학교 재회 스틸이 공개됐다.

 

방송 첫 주부터 심장 쫄깃해지는 미스터리한 전개와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연출 최병길/극본 스토리홀릭/제작 프로덕션에이치 에이치월드픽쳐스측이 12(), 국제학교의 학부모 송여울(조여정 분)과 새로운 티처 대니 오(하준 분)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송여울은 첫 만남부터 오지랖을 펼치며 다가오는가 하면자신과 정반대의 성향을 지닌 대니 오에게 경계심을 품게 됐다더욱이 송여울은 대니 오와 서핑샵에서 다시금 마주치게 되자 그의 정체에 의구심을 품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관계 형성을 궁금케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국제학교에서 재회한 송여울대니 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송여울은 대니 오가 국제학교의 새로운 티처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치 못한 반면대니 오는 그런 송여울의 반응을 예상한 듯 능청스러운 미소로 화답해 이목을 끈다이에 우연한 두 번의 만남에 이어 국제학교 학부모와 티처로 다시 만나게 된 송여울과 대니 오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송여울을 비롯해 남지선(김지수 분), 황나윤(박세진 분), 차도영(공현주 분등 국제학교 학부모들의 모든 시선이 대니 오에게 쏠려 있어 관심을 높인다


캐나다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인 대니 오는 주니어 아이스하키 클럽을 담당하게 될 예정하키 장비를 풀 장착하고 아이스링크를 누비는 그의 싱그러운 자태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이에 국제학교를 술렁이게 만들 대니 오의 활약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tvN ‘하이클래스’ 제작진은 극중 대니 오가 담당하는 아이스하키 클럽이 국제학교 학부모들 사이의 갈등을 촉발시킬 예정이라고 귀띔한 뒤, “송여울남지선황나윤차도영 등 인물들의 완벽한 삶 뒤에 감춰져 있던 비밀들이 하나씩 벗겨지기 시작하며 숨막히는 긴장감이 폭발할 것이다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오는 13(1030분에 3화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10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