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장깨기’ 장윤정, “이 팀을 계약해야 하나?” - 변호사 겸 가수 한승훈 출연 → 역대급 ‘컨셉장인’ 활약 예고!
  • 기사등록 2021-09-08 11:45:22
기사수정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전속 계약을 욕심 낼 정도로 재능 넘치는 역대급 출연자가 등장한다.

 

LG헬로비전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이하 도장깨기’) 7회가 오는 9()에 방송되는 가운데이날 방송에서는 경상북도 안동에서의 첫 번째 캠핑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비범한 캐릭터를 지닌 캠핑메이트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그 주인공은 변호사 겸 작곡가작사가가수로 활동하는 변테이너(변호사+엔터테이너한승훈과 그의 사무장이자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핲기한승훈은 녹음실 동기 사이다


사법고시 합격 후 트로트 앨범을 녹음하러 갔다가 핲기를 만났다고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했고장윤정은 고시 합격을 했는데 도대체 왜 트로트 앨범을 내는 거냐며 독특한 인과관계에 의구심을 드러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승훈은 캐릭터만큼이나 독특한 컨셉의 자작곡들을 선보여 도장패밀리를 푹 빠지게 만들었다특히 한승훈은 변호사라는 커리어에 걸 맞는 당신의 죄라는 곡을 소개하며 고시 공부할 때 만든 곡이다당시 좋아하던 분이 있었는데 문득 그분의 죄는 무엇일까 생각해봤다법전을 샅샅이 뒤져보니 죄가 여러 개 나오더라고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도경완은 한승훈의 발상에 깊은 공감을 드러내며 내가 평소에 장윤정에게 무기징역이라고 자주 말한다장윤정은 예뻐서 죄착해서 죄다라고 팔불출 남편의 면모를 뽐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장윤정은 한승훈과 핲기의 무대를 본 뒤 너무 유니크하다이 팀을 계약해야 하나 싶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뿐만 아니라 해수가 4년 전부터 탐내왔던 최일구의 명곡 인생 뭐 있니’ 역시 한승훈이 만들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캠핑장이 일순간 열광의 도가니로 돌변했다고이에 도장패밀리를 쥐락펴락한 컨셉장인’ 한승훈-핲기 듀오의 활약이 담길 도장깨기’ 7회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오는 9(오후 5,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7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