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의 5년째 이어지는 사랑 담은 복지 발걸음 - 거동 불편 어르신을 위한 1천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 지원
  • 기사등록 2021-09-04 20:28:2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은 지난 2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이사장 김종병)가 거동 불편 어르신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네트워크의 성인용 기저귀 지원은 장흥군과 2017년부터 5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노환으로 거동이 불편해져 기저귀가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 2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2014년 장흥군과의 협약을 거쳐 치아 치료성인용 기저귀저소득가정 정기 후원주거환경 개선생계.의료.주거비물품 8년째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어 장흥군의 복지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7년 인천시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빈곤가정 지원결연재가 복지노인 지원 등의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재단이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김종병 이사장은 장흥군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가정에 힘이 되고자 한다이번 기저귀 지원으로 거동 불편 어르신들의 생활 불편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인 도움을 주신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감사드린다 장흥군도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