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도, TV홈쇼핑으로 관광상품 판매 - -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5일 GS홈쇼핑서 농촌체험·숙박상품-
  • 기사등록 2021-09-02 16:45:1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관광업계를 지원해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TV홈쇼핑 채널에서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농촌체험과 숙박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생방송 판매는 전국적으로 영향력 있는 매체인 GS홈쇼핑에서 이뤄진다. 강진 푸소(FUSO)체험 1박2일 농촌체험상품과 도내 호텔·리조트 숙박상품을 판매한다. 푸소는 기분은 더욱 좋아지고 스트레스는 확 줄인다(Feeling Up, Stress Off)는 의미다.


강진 푸소체험은 포근하고 인심이 가득한 농촌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훈훈한 정과 감성을 경험하는 여행상품이다. 일반농가의 밥상을 맛보고, 주변 가우도 출렁다리, 다산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다. 목포 유달산과 섬‧바다의 풍경을 짜릿하게 즐기는 목포케이블카도 있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11월 31일까지 서울 용산역, 교대역 등에서 매일 우등버스를 운행한다. 강진군에서 체험비와 특산품을 지원해 여행자 1인 기준 12만 5천 원으로, 여행 경비도 아주 착하다.


호텔‧리조트 숙박상품은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광양 호텔락희, ㈜라한호텔 목포, 금호리조트 화순점 등으로 구성했다. 판매 가격, 고객 응대 및 혜택 등을 심사해 참여업체를 선정했다.


전남 호텔‧리조트 숙박상품 운영업체는 부대시설 이용 할인과 객실 상향, 무료숙박권 경품 제공, 주변 관광지 및 체험시설 등과 연계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GS홈쇼핑 방송일인 5일 생방송을 시청하거나 온라인 GS홈쇼핑 쇼핑몰(www.gsshop.com) 또는 GS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미자 전남도 관광과장은 “코로나19로 지역 관광업계가 침체하고 힘든 상황에서 조금이나 힘을 보태고자 TV홈쇼핑 관광상품 판매를 기획했다”며 “코로나19 예방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등 안전관광 대책과 함께 야심차게 준비한 농촌체험 및 숙박상품을 통해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힐링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