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담양군, 담양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 모집 - 상품권의 사용 활성화 유도 연중 수시 모집
  • 기사등록 2021-09-02 15:35: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담양사랑상품권 가맹점을 확대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상품권 종류 다양화 및 할인판매, 정책자금 지급 등으로 인한 상품권 사용 증가와 더불어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의 지급에 따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가맹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담양사랑상품권은 지역자금 역외유출 방지로 소상공인 매출안정에 기여하고 구매자에겐 소비부담을 덜어주는 목적으로 발행되는 상품권으로, 지류와 모바일형에 이은 카드형 상품권 발행으로 지역민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개인 구매한도는 월 70만원(지류 20, 모바일‧카드 50)으로 관내 상품권 판매 대행점과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맹 신청 방법은 군 풀뿌리경제과 또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을 제출하면 된다. 유흥업종, 사행성 업종 등 상품권 사용이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곳은 가맹 등록이 제한된다.

 

군 관계자는 “담양사랑상품권 사용을 활성화해 지역 내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미가맹 업소는 모집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9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