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20일(금),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산타클로스 장난감 할인마트(대표 황의송)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산타클로스 장난감 할인마트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산타클로스 장난감 할인마트는 광주광역시를 대표하는 대형 장난감 할인마트로, 지역 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에 동참해 준 산타클로스 장난감 할인마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역사회 아동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의송 산타클로스 장난감 할인마트 대표는 “아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게 됐다”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062-376-131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