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 “의사가 장윤정의 울림통은 허벅지에 있다더라” - 도경완, 장윤정의 ‘허벅지 가창력’ 주장! 무슨 일?
  • 기사등록 2021-08-19 14:05:34
기사수정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장윤정 가창력에 얽힌 쇼킹한 비밀을 오픈한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新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연출 류복열/제작 LG헬로비전)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트로트 수제자 곽지은-해수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캠핑 버라이어티오는 19()에 방송되는 4회에서는 강원도 강릉에서의 두 번째 캠핑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도경완은 과거 장윤정이 이비인후과 진료 중 충격적인 진단을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도경완은 의사가 장윤정 씨의 목을 보고 해부학적으로 노래를 왜 잘하는지를 모르겠다고 했다더라그런데 자리에서 일어나는 장윤정 씨의 허벅지를 보고 그제서야 아 울림통이 허벅지에 있구나라고 판단하셨다더라고 밝혀 장윤정 본인을 비롯해 현장 모두를 박장대소케 했다.

 

나아가 이날 도경완은 장윤정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관찰해온 사람으로서 허벅지 가창력설에 신빙성을 더하기도 했다도경완은 장윤정 씨 콘서트를 보면 1부와 2부의 허벅지 두께가 다르다면서 허벅지 근육이 펌핑 돼서 앵콜곡까지 가면 장난 아니다라고 증언해 주변 모두를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캠핑장에는 도경완이 오랜만에 장윤정씨처럼 무릎과 골반 사이의 힘으로 노래 부르시는 분을 봤다고 말할 정도로 파워풀한 캠핑메이트가 찾아왔다고이에 허벅지로 노래하는 장윤정과 캠핑메이트의 맹활약이 펼쳐질 장윤정의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오는 19(오후 5,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4회가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8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