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홈타운’ 9/22(수) 밤 10:30 첫 방송 확정 - 유재명-한예리 공통된 악몽 속 미스터리한 연관성은? 궁금증 증폭!
  • 기사등록 2021-08-18 12:59:17
기사수정

사진 : tvN 홈타운[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오는 922일 수요일 첫 방송을 확정한 tvN ‘홈타운악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유재명-한예리의 악몽과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연관성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021년 하반기 웰메이드 기대작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연출 박현석/극본 주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씨제스엔터테인먼트)1999년 사주시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앞서 공개된 레거시 티저 영상에서는 믹스 테이프로 시작된 현재의 연쇄 살인 사건과 과거의 가스 테러 사건의 서막을 담아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그런 가운데 홈타운의 악몽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http://naver.me/GXEBmqHV)

 

공개된 악몽 티저 영상은 악몽에 시달리는 유재명(최형인 역)과 한예리(조정현 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두 사람은 꿈에서 깨어나지 못한 채 괴로워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공통된 악몽을 꾸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비디오 테이프 속 소도시의 전경과 여인그리고 과거의 가스 테러 사건을 연상케 하는 가스가 자욱한 거리를 걸어가는 남자의 발걸음


이에 더해 믹스 테이프와 수많은 사진이 도배된 방안주술이 펼쳐지고 있는 광경이 연이어 펼쳐져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킨다특히 이 모든 것들이 뒤집힌 형상으로 나열돼 보는 이들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정체불명 여인의 검은 손이 한예리의 목을 조여들어 섬뜩함을 증폭시킨다특히 이는 악몽에서 벗어나 현실 속 한예리의 숨통을 움켜 쥔만큼 그의 일상을 뒤흔들 미스터리한 사건이 발생 했음을 알게 한다이윽고 티저 영상 말미 유재명과 한예리가 동시에 악몽에서 깨어나 고통스럽게 숨을 토해내 과연 두 사람이 뒤집혀 있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일으킨다나아가 두 사람이 공통된 악몽을 꾸는 이유가 무엇인지얽히고 설킨 이들의 관계와 드러나지 않은 비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2021922(10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8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