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17일(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유기용)는 나주시에 위치한 갓블레스 미용학원(원장 임혜민)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갓블레스 미용학원은 이번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에 참여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한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학원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갓블레스 미용학원은 헤어·메이크업 전문 학원으로서 미용학과 석·박사 과정을 수료한 전문 강사진을 구비하여 학생의 성향을 고려한 1:1 개별 맞춤 코칭을 제공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지역사회 내에서도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유기용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 “아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갓블레스 미용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힘쓰는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임혜민 갓블레스 미용학원장은 “중·고등학생을 가르치면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를 많이 봤다”며, “재능 있는 아이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나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에 동참을 희망하는 학원은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061-332-139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사진은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유기용, 임혜민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8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