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코코넛, 어린이의 인성과 예절을 기르는 온라인 캠프 개최
  • 기사등록 2021-08-10 17:57: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단법인 코코넛(대표 박장용, 이하 코코넛)은 오는 17, 18일 이틀간 2021 어린이 인성예절캠프 ‘인성아 안녕, 예절아 반가워’(이하 캠프)를 광남일보와 공동주최한다.

 

캠프는 광주광역시, 시교육청, 전라남도, 도교육청,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과 전남지원단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공허해진 아이들의 마음을 회복하고 자신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타인을 존중하는 올바른 인성을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17일(화)부터 매일 오후2시 화상어플리케이션(ZOO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컵타 배우기, 노래 및 댄스 배우기, 요리교실, 인성강연, 업싸이클링 등 쉽고 재미있게 인성과 예절을 배우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기대를 더한다.

 

코코넛 박장용 대표는 “어린이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물리적 거리는 있지만, 마음은 더욱 가까워져 ‘함께‘의 기쁨을 알고 타인을 존중하며, 공감과 교류를 통해 건강한 마음이 형성되길 바란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우리 학생들을 늘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넛은 광주에서 설립된 국제개발NGO단체로 국내외에서 재능지원, 긴급구호, 인권인성교육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캠프 접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62-603-1199)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078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미세먼지 차단 숲에 분홍빛 물결 펼쳐져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